인사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인사말

인사말

안녕하세요 일산서구청소년수련관입니다.
일산서구청소년수련관

자율동아리(뉴스카이) 이예은(고등)

“므찌다 므찌다 일청수 난리났네, 난리났어! 어데 일청수 없는 사람 서러워서 살겠나~ 안녕! 일산서구청소년수련관을 소개할게^일산서구청소년수련관은 청소년이라면 모두 사용할 수 있는 공간이야~ 우리의 질풍노도 시기에 올바른 방향으로 이끌어주어 성장시키고, 다양한 프로그램과 행사에 참여하여 도전정신과 책임감도 기를 수 있어^그리고 학업에 지쳐있을 청소년을 위한 휴식공간과 허기를 채울 수 있는 카페도 있지! 청소년 할인은 안 비밀ㅋ 무엇보다도 중요한 좋은 선생님과 친구들을 만날 수 있다는 것도 잊지 말아줘~ 늦었다고 생각할 때가 진짜 너무 늦었다. 그러니 지금 당장 시작해라.” 모두 함께 놀러와! 언제든지 환영해~^

자율동아리(뉴스카이) 유라임(고등)

안녕 여기는 일산서구청소년수련관 일청수야!!! 일단 여기를 사용할 수 있는 연령대가 있어 9~24세까지야 토요일이 되면 청소년들이 모여들어 많이 이용하지. 선생님들도 친절하셔 말 걸기도 편해~ 3층에는 사무실과 놀터가 있어. 그리고 1층에 보면 트래블 카페도 있어 필요할 땐 방을 빌려 사용할 수도 있지 단 하루에 한 번 1~2시간만 그 이상은 안 돼! 그리고 청소년수련관에는 여러 프로젝트와 동아리, 방과후활동 등 할 것이 많아 재미있어 아마 너희도 좋아하게 될거야. 그럼 우린 일청수에서 기다릴게! 안녕!!!

자율동아리(퍼스트래빗) 이소희(후기)

팬데믹으로 멈췄던 나의 일상을 다시 움직이게 한 곳. 바로 여기 일산서구청소년수련관입니다! 나의 마을에서 동네 친구들과 함께한 지난 2년은 웃음 가득한 성장의 시간이었어요. 따뜻하고 유쾌한 지도사 선생님들과 반짝이는 청소년들이 함께였거든요. 문화체육예술, 사회참여, 다양한 기획과 체험 그리고 일청수 어워드까지! 상상을 뛰어넘는 재밌는 일들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답니다. 일산서구청소년수련관에서 여러분의 꿈과 상상을 펼쳐보시렵니까!

자율동아리(퍼스트래빗) 이다슬(후기)

우리 일산서구 청소년수련관은요! 청소년수련관답게 청소년들을 위해 만들어진 곳이에요~!
친구들의 꿈을 키울 수 있게 도와주시고, 그 꿈을 지켜주기 위해서 청소년 지도 선생님들께서 많이 힘써주시는 곳이기도 해요!
청소년 친구들을 위해 힘써주시는 선생님들의 사무실과 청소년 친구들이 체험과 활동, 휴식을 취할 수 있게 만들어진 다양한 공간들도 있어요.
일청수에서 위원회 활동과 동아리 활동 등 다양한 활동을 하면서 자신감과 자존감이 많이 성장하게 되고, 꿈을 꾸게 만드는 곳이에요!
새로운 친구들을 만날 수 있는 기회들이 많으니깐요! 일청수에 놀러 왔으면 좋겠어요!

후기청소년커뮤니티 김선민(후기)

일산서구청소년수련관은 모든 청소년들이 자유롭고 슬기롭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청소년들만의 공간입니다! 일청수에는 트래블카페, 연습실, 요리 체험실 등 다양한 공간과 재밌고 유익한 프로그램들이 있어요! 여러분 모두 일청수 하세요~!

환경실천(쓰레기덕후) 김가윤(중등)

저희 일청수는 청소년들이 꿈을 향해 나아갈 수 있도록 응원과 도움을 주는 곳입니다. 청소년들이 원하는 활동을 하며 성인이 되어 사회를 경험해보기 전에 다양한 경험과 활동의 기회를 주는 곳이자 모두의 의견과 뜻을 차별 없이 받아 들여주는 장소입니다. 청소년 외에도 어린이들이나 성인들도 함께 할 수 있으며 다양한 활동을 통해 화합을 다지고 서로 알아가는 계기가 될 수도 있습니다. 오직 '우리', '청소년들'이 중심이 될 수 있는 일산서구청소년수련관을 경험해보세요!

환경실천(쓰레기덕후) 김사라(후기)

내가 겪은 일산서구청소년수련관은 내 생각을 온전히 펼칠 수 있는 공간이야. 같은 시기의 친구들과 함께 활동도 하고, 쉬어갈 곳이 필요한 사람에겐 자격없이 곁을 내어주기도 해. 원한다면 부담은 덜어두고 찾아와!

청소년운영위원회 김지우

안녕하세요. 청소년 여러분!

일산서구청소년수련관은 청소년을 위한, 청소년에 의한 공간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청소년들이 직접 만들어가는 일청수에는 청소년들을 위해 다양한 것들이 준비되어 있어요! 크리에이터실, 뮤직벙커, 거울방, 요리실, 클라이밍장 등 없는 게 없는 일청수에서는 청소년들이 하고싶은 건 뭐든 도전할 수 있답니다!
우리 함께 일청수에서 새로운 도전을 해볼까요?

방과후아카데미 현서진

일산서구 청소년수련관은 청소년들을 위한 공간입니다! 언제나 편하게 공간을 예약할 수 있고, 잠깐 쉬고 싶을 땐 잠시 쉴 수 있는 공간도 있다구요~ 또 일청수엔 청소년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들도 진행되고 있으니 진로가 고민인 청소년들은 우리 일청수로 놀러오세요~!

방과후아카데미 임지호

일산서구청소년수련관은 말 그대로 청소년을 위한 곳이야! 그래서 대부분의 활동이 청소년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활동이고, 우리 같은 청소년을 위해서 고양시에서 만들어준 공간이야! 그러니 어려워하지 말고, 언제든 와서 부담 갖지 말고 너희가 즐겁게 놀다 갔으면 좋겠어! 편히 놀러 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