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이사 인사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대표이사 인사말

대표이사 인사말

청소년이 만드는 미래와 꿈을
응원할 수 있는
고양시청소년재단이 되겠습니다.
박윤희 대표이사 사진
고양시청소년재단 대표이사 박 윤 희
과거 우리 사회는 청소년을 미성숙한 존재로, 청소년을 선도와 보호의 대상으로 인식하고 있었습니다. 이제 청소년은 자기 삶의 주인공으로 청소년의 권리와 자기 주도적 활동을 증진시킬 수 있는 지역사회의 토대를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우리 청소년재단은 기성세대의 관점에서 진행된 “청소년을 위한 활동”에서 “청소년과 함께 만들어 가는 활동” 변화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재단은 고양시 청소년들에게 필요한 자원과 환경을 연결‧지원할 수 있는 플랫폼 기능에 중점을 두어 재단의 사업과 역량을 높이고자 합니다.

고양시청소년재단은 각각의 시설이 갖고 있는 장점을 활용해 청소년활동에 필요한 조직과 인프라를 연결하고 있습니다. 또한, 재단 직원과 청소년들의 아이디어를 반영한 혁신을 통해 재단의 조직과 시스템을 만들어가는 “다양한 직원제안 제도”, “청소년이사 제도”, “청소년 정책제안대회” “청소년의회” 등 다변화된 재단 운영방안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고양시 청소년 여러분, “꿈은 꿈을 꾸는 자만이 이룰 수 있다”고 합니다. 고양시청소년재단은 청소년이 주인공이며, 청소년들의 다양한 꿈을 응원, 격려, 지원하는 곳입니다. 고양시청소년재단은 청소년이 만드는 미래의 꿈을 함께 이룰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누보드5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중앙로 633번길 25 토당청소년수련관 2층
TEL 031-810-4000 | FAX 031-810-4040
Copyright © 2019 Goyang City Youth Foundation. All rights reserved.